티스토리 뷰

리니지2M 컴퓨터에서 하니까 꽤 할맛이 나네요. 스마트폰으로 할려니까 성이 안차더라구요. 공홈에 접속해보니까 Purple이라는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2M을 돌려주는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제공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노트북에서도 할 수 있으니까요 ㅜㅜ 이런거 넘 좋아요. 그리고 해외에서도 리니지2M VPN 접속이 가능합니다.

 

제 컴퓨터 화면 입니다. 저 게임 화면을 더 크게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거의 PC용 MMORPG처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계정 여러개를 돌리는 것도 가능한데요. 제가 해보니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려면 기존거 로그아웃 하고 해야 하더라구요. 뭐 방법은 있겠죠?

 

이번 리니지2M 특징을 보면 맵이 엄청나게 넓다고 해요. 2억4천 제곱미터의 맵이라고 ㄷㄷ 거기다가 직업이 100개 이상이고 1000 vs 1000 규모 전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이거 할려면 컴터에서 해야할듯;;) 퀘스트 및 장비나 직업에 있어서 자유도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뭐 NC소프트가 제작비 뽑을려고 전직을 가차로 했다는 말이있던데;; 어떤 게임이 나와서 자유롭지 못한 부분이네요. 어쩔수 없는건 알겠는데 좀 적당하게 해줬으면 ㅜㅜ

 

그래픽 좋죠? 버벅거리는것도 없고, 오픈날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렸을때도 부드러웠다고 하네요.

ㄷㄷㄷ 진짜 좋습니다. 한쪽에 인터넷창 켜놓고 뭐 보면서 게임해도 됩니다!! 저는 한번에 두가지를 잘 못해서 그냥 게임만 켜봤어요. 지금 일주일간 해외 출장 나와있으라 VPN 통해서 리니지2M 해외에서 한국 IP로 접속해보고 바로 되길래 반가워서 바로 캡쳐해서 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