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이지스토어 12TB 뜬거 살려고 베스트바이 직구 도전했는데 됐습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VPN으로 가입하고 주문했어요. 실패할까봐 개쫄아서 할수있는 대비는 하고 시도했어요. ㅎㅎ 결론적으로 보면 다른 사람들은 안해도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베스트바이 이 까다로운 양반... 돈 낸다고 해도 잘 안가져 갑니다. ㅋㅋㅋ 베스트바이가 미국에서는 상당히 오래된 역사가 있는 매장이라고 해요. 우리나라로 치면 전자랜드, 하이마트 이런 느낌의 전국적인 매장을 가진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매장도 운영을 하는데 미국인들이야 구매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우리처럼 미국 밖에 사는 소비자들은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하는데, 이름있는 배대지는 거의 짤린다고하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것.

 

바로 이것 입니다. 사람들이 이지스토어를 구매하는 이유는 저 안에 있는 하드를 적출해서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하드만 구매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합니다. 한국 가격과 비교하면 훨씬 더 저렴하죠.

 

해외사이트에서 퍼온 사진이에요. 12테라바이트 하드를 사용하는 날이 오다니... 허허

 

크기는 작습니다. 저 상태로 외장하드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 유저들의 베스트바이 구매에 대한 댓글을 좀 모아봤어요. 

 

난이도가 꽤 높긴 한가봐요.

처음에 오더떴을때 두근두근.. 1시간이 지나도 캔슬 메일이 안오길래 느낌이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 배대지에 도착했네요!!!

변팔인가 그런거 사용안하고, 해외결제 되는 국내카드로 했습니다. 너무 쉽게 돼서 운이 좋았나? 싶기도해요.

댓글